본문 바로가기

DSS Story

2012년 3월 18일

오랫만에 합주 포스팅을 해보네요.





카메라를 절대 피하지 않는 김선기님














요새 기타에 푹빠진 보컬형님.. (보컬 뽑으면 되려나요?)



 








기타칠때 인상을 쓰지 않으면 원하는 연주가 안나오는줄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주옥같은 얼굴...





 






넌 좀 웃으면서 쳐라


 







베이스 치는 다혜사진만 안찍었네요.. (평소에 잘 보이든가. ㅋㅋ)









선기가 찍은 합주실 모습입니다. (파노라마)

 

 










항상 하는것이지만, 어디갈까 고민중



 












밥먹으러 가는길에 몇장..






어느새부턴가 형님은 사진만 찍으면 

"거지같이 나왔지? " 라고 이야기 하시는..

네.. 그러네요





 







 


맛있는 돈까스를 먹었습니다.

헉... 돈까스는 양이 좀 적은거 같아요.. 나름 신경쓰신거 같긴 한데


 











화이트 밸런스는 참 어렵네요.. 이런놈이 이 카메라를 써도 되는건지..



 










아까 없었던 다혜 독사진..

먹다말고 어디에 카톡을 보내십니까!






 











합주 영상은 22기가나 됩니다.

곧 선기가 편집해서 올릴꺼에요.

조금만 참으시면 됩니다.


그럼 다음에 단체사진찍고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