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SS Story

하쿠 생파기념 사진들




안녕하세요 하쿠입니다.
생일기념이라고 올라온 '그냥 사진들' 로 인해 저의 이미지가 굳어져버릴까 두려워
잘 나온 사진 한장으로 시작합니다.


photo by 조블리






생파가 가장 잘 표현된 사진이네요. (캡쳐감사)





꼬깔모자와.. 저의 통넓은 니트, 그리고 선물받은 스카프가 어우러져 동방불패를 연상케 합니다.




여기서부터는 18cm 여러분의 연습과정을 담아봤습니다

선기님이 뭘 드시고 계십니다. 도착한지 얼마 안되었다는 의미죠..






프링글스 쉐이커를 잡으셨네요. 익휴베이스님




공연을 준비한 하쿠의 친구들입니다 (멋진 녀자들....)


그녀들도 몹시 즐거워하고 있네요
더불어 좀처럼 웃지 않으시는 베이스님께서... 웃고계십니다!!!!











정말 잊지 못할 생일이 되었습니다.
생각해보면 참 쉬운일이 아닌데... 이렇게 챙겨주셔서 눈물이 날 따름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선물로주신 이어폰으로 피아노 소리 잘 듣고 다닐께요 ㅋㅋㅋ^^






DSS에도 동영상하나 남겨둡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