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SS Story

제 28회 하쿠님 생일기념행사 in DSS



안녕하세요. 스프링전입니다.


오늘은 간만에  DSS에서 열린 행사소식을 전할까 합니다.



3월 5일은 일요일 오후 3시의 키보드이신 하쿠님의 28번째 생일이였습니다.

그래서 DSS에서 생일 기념 행사를 열기로 합니다.






손님이 오시기 전에 세팅을 준비합니다.








공연이 아니다 보니, 다들 악보롤 보셔야 해서, 약간은 아쉽습니다.

완성된 휠등이 제역할을 훌륭하게 해줍니다.ㅋ












생일파티의 주인공인 하쿠님이십니다.


오늘따라 평소보다 아름다우시네요~








행사 시작전에 의상을 체크 중이십니다.








오늘 행사가 너무 마음에 드시나봅니다.

미소가 떠날줄 모르시네요ㅋ









조블리님께서!!!

플룻으로 생일축하곡을 연주해주셨습니다!!! 

(완전 멋짐)










간단한 선물 증정식이 있었는데요 ^^

매직루즈님게서 준비하신 스카프선물을 직접 착용해 드리고 있습니다.












다중은지님께서 선물해주신 목걸이~










그리고 우리 밴드원들이 정성껏 준비한 

최고급 이어폰!!!!















그리고 매직루즈님과 조블리님의 축하공연이 있었습니다!!!













까메오 박대표님












하실때마다 점점더 실력이 늘어가시는 것 같은 매직루즈님!











조블리님의 노래실력도 수준급이셨습니다!!










'













음... 그리고 바람아 멈추어다오!













카메라를 의식하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좀 괜찮았어?.jpg











행사 영상 모두 영상으로 담았습니다 ^^





그리고....  우리는 전세계인과 함께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총 5개 편으로 이루어 졌습니다 ^^






































다음에 또 뵈었으면 좋겠네요 ^^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DSS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쿠 생파기념 사진들  (8) 2011.03.09
하쿠님 생파. 휠을 돌리세요 쭉쭉  (5) 2011.03.08
2011 DSS 환경개선공사 - 휠등편!!!!  (8) 2011.03.04
2011 DSS 환경개선공사 현장 스케치  (5) 2011.03.03
2011. 3. 1  (13) 2011.0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