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ctures/Lem0n

스프링전님과 하쿠님 덕분에 저도 제주도 생각이 나네요.


제주도를 벌써 세번이나 갔다왔는데, 그시절에는 멋진 풍경사진을 찍을 생각은 많이 하지 못했네요.




금정역에서 출발했습니다.




목포에도 갔죠.



목포에서 배를타고 망망대해를 가로질러서 제주도로-




친구들과 자전거를 타고 낚시대를 매고 여기저기에서 낚시도 했죠





여기는 낚시한 장소.. 가 아니고 폼만 한번.. 절벽에서 후들거리며..



친구들과는 일주일동안 텐트를 치고 생활을 했죠.

























































친구네 할아버지 댁 옥상에서요..





아 좀 익숙한 장면이네요.. 할아버지께서 주신 모자, 남방과 할머님께서 주신 몸빼바지와 빨간양말.
할아버지 댁 개와 한컷- 




숙식의 댓가로 열심히 귤밭에서 일했습니다.




뒤지는줄 알았죠.





낚시배를 빌려서 바다낚시도 하고, 돌아와서 요리도 해먹구요,




선장님께서 직접 요리해주신- 근데 물고기 양이 좀 많았습니다.




결국 저녁까지 낮에 잡은 물고기로...




짐 참 많이 가져갔네요.



또 가게되면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을 것 같네요.
풍경도 찍고. 요즘은 유채꽃이 피었을래나...

아 이제 자야지 ㅡ _ㅡ; 

'Pictures > Lem0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랜만에 고등학교 후배들을 만났습니다.  (3) 2011.04.18
DSS 여의도 출사대회  (0) 2011.04.14
DSS 혹은 일요일 오후 세시 워크샵 일정은 없나요  (3) 2011.03.24
Post Rush  (1) 2011.02.23
졸업식  (3) 2011.0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