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ctures/springworks

남이섬 #3 - 인물편













남이섬으로 들어가기 위해 배를 탑니다.

돈이 많아서 전세를 냈습니다.




















포커스는 김선기님이군요.

카메라가 감성핀이라....

양해 바랍니다.



















뭔 다들 사진만 그리 찍는지 ㅋㅋㅋ





















겨우 사람이 없을때 조금 찍어봅니다.





























인물사진은 V다.




















좀 지쳐 보이시는 형님






















몰래 수진님 다가와 포즈를 함께 취합니다.



















익휴도 함께



















아.....


















장난꾸러기 원숭





















초상권 자체 심의 익휴



























일부러 따돌리는건 아닌데.....






























형님과 익휴. 

두분만 비 사진인이시라...





















어이쿠 모델이십니다.























스파이샷인데 좋네요.

















형님 이건 화보지 말입니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물사진은 V다.























원숭이가 좀 더 괜찮은거 같기도 하고,

























좋은 모델이지요






















다들 ㄷㄷㄷㄷㄷㄷ

























설마....


















찍으라고 해서 찍은건데....




















마지막 형님 단독 샷














다들 수고하셨습니다.

'Pictures > springwork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올림픽공원  (2) 2011.08.21
꽃이 이뻐서 찍었는데.....  (0) 2011.05.14
남이섬 #2 - 소소한 풍경  (0) 2011.05.04
워크샵 스케치  (0) 2011.05.03
치열했던 워크샵의 결과  (0) 2011.05.03